Step 1. 고객상담
통역 일시, 장소, 주제 등에 대한 고객 의견 수렴 및 비용 상담
Step 2. 견적서발송
고객님께 통역 견적서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Step 3. 계약체결
고객님과 합의한 통역료 확정 및 결제. 100%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Step 4. 결제확인
계약상의 비용 결제
Step 5. 사전준비
수준 높은 통역 업무를 위한 사전 자료 준비 (필요 시 사전 미팅)
Step 6. 통역사 선정
통역 주제에 맞는 적합한 통역사 선정
Step 7. 최종확인
통역 전일에 변동 사항 및 주요 사항 최종 점검
Step 8. 통역수행
고객과 미팅 후 완벽한 통역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