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고객 상담
번역 원문의 비용, 납기 등에 대해 상담

Step 2. 견적서 발송
번역 원문이 메일이나 FAX 증으로 도착하면 고객님의 E-Mail로 견적서 즉시 발송

Step 3. 계약 체결
견적서 비용에 따라 전액 또는 일부 결제 확인 후 번역 작업 시작

Step 4. 번역 수행
언어, 분야별, 전문도, 긴급 정도에 따라 전문 번역팀을 구성, 번역 작업 수행

Step 5. 교정 및 감수
문맥, 용어 통일, 오타 등의 교정과 감수 작업

Step 6. 납품
감수 후 고객님 메일로 납품, 고객님께 납품 완료 통보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 발송 통보

Step 7.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를 고객 메일로 발송
처음 의뢰하시는 분은 사업자 등록증 또는 신분증을 스캔하여 아래로 보내 주세요.
FAX : 02-555-3101
Email : trans1235@naver.com

Step 8. 사후 관리
납품 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수정 보완


공증에 필요한 서류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trans1235@naver.com / 팩스 : 02-555-3101, 0505-372-1230

공증에 필요한 원본 문서를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 퀵, 우편접수 시)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12 비-805 (잠실동, 갤러리아팰리스)
우편번호 : 05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