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의뢰 에러화면 오류관련 안내*
2025-09-26 14:42:08
조회수: 316

    *견적의뢰 에러화면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일부 고객님들께서 견적의뢰시 로딩화면만 진행 된다는 문의를 주셔서 안내드립니다.

 

1. 의뢰화면의 빈칸을 모두 작성해 주신 뒤,

   견적 의뢰하기 버튼 좌측에 있는 **개인정보보호법 동의란(체크박스)**체크하셔야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인터넷 환경이나 보안 설정 문제, 또는 첨부파일 용량이 큰 경우 로딩 화면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당사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의뢰서(파일, 성함,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빠르게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